양현종

[양현종 현지반응] 그는 과연, 개막 로스터에 포함될 수 있을까?

초이양 2021. 3. 30. 17:32

현지에서는 양현종의 로스터 포함 가능성을 부정적으로 보고 있다. 

현지시간3 29 월요일에 메이저리그 2021 연습경기가 마무리되었는데요. 마지막 경기에 양현종이 출전했는데요. 양현종은 밀워키전 경기에서 1이닝을 채우지 못하고 ⅔이닝 동안 볼넷 3개를 내주며 2실점했습니다. 현지 매체는 양현종이 스트라이크를 잡는데 애를 먹었다고 평가했습니다.

현재 레인저스의 마지막 1개 남은 개막전 로스터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양현종은 이날 경기에서 보여준 모습으로 상당히 애매한 입장에 처하게 됐습니다.  

 

이런 양현종에 대한 현지 매체에서 보도된 내용을 정리해보면,

지난 겨울 텍사스 레인저스가 스프링 트레이닝에 초청선수 자격으로 양현종과 마이너리그 계약을 한 것에 대해 현지 팬들은 대부분 당황했고, 양현종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몰랐다.

양현종은 메이저리그의 공인구에 적응하는데 상당히 애를 먹고 있어 초기에는 홈런을 많이 맞았다. 이후 순조로운 순항을 하여 팬들에게 차근차근 인지도를 쌓고는 있지만, 최종적인 로스터 합류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기에는 역부족인 것으로 보인다. 

 

 

총 5번의 연습경기에 출전한 양현종은 초반 1-2경기에서 어려움을 겪었으나, 3-4번째 출전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최종 로스터 포함 가능성을 높였으나, 가장 중요했던 어제 마지막 경기에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가 계속 텍사스에 남게 될지 불확실해졌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양현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현종 드디어 선발 출전 확정!!!  (0) 2021.05.03